Point4
1 개요
CFLPoint4
클래스는 점을 표현하는 클래스입니다. CFLPoint3 클래스를 상속받으며, x좌표
, y좌표
, z좌표
, w좌표
를 설정하고 관련된 연산을 수행하는 클래스입니다.
템플릿 타입
CFLPoint4<double>
(=CFLPoint4D
)CFLPoint4<float>
(=CFLPoint4F
)
2 멤버 함수 목록
아래는 주요 기능별로 정리된 멤버 함수 목록입니다. 각 함수의 상세한 파라미터 설정은 FLImaging® API 레퍼런스를 참고 바랍니다.
1. 정보 조회 및 반환
Get
: 현재 객체의 x, y, z, w 값을 얻어 옵니다GetMagnitude
: 현재 객체의 크기(원점으로부터의 거리)를 반환GetSquareMagnitude
: 현재 객체의 크기(원점으로부터의 거리)의 제곱을 반환GetUnitVector
: 원점으로부터 현재 객체로 향하는 단위 벡터를 반환
2. 변환 및 연산
Offset
: 도형을 평행이동 시킴Add
: 현재 객체의 좌표에 다른 객체의 좌표를 더함Subtract
: 현재 객체의 좌표에서 x, y, z, w 값을 뺌Multiply
: 현재 객체의 좌표에 x, y, z, w 값을 곱함Divide
: 현재 객체의 좌표를 스칼라 값으로 나눔Scale
: 도형을 비율에 맞춰 늘림Normalize
: 원점으로부터 현재 객체로 향하는 단위 벡터로 변환
3. 선형 대수 계산
MatMul
: 현재 객체에 4x4 행렬을 곱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