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ezierQuarticCurve
1 개요
CFLBezierQuarticCurve
클래스는 4차 베지어 곡선을 표현하는 클래스입니다. CFLPointArray 클래스를 상속받으며, 정점
, 컨트롤 포인트
, 시작과 끝의 매개변수 값
에 대한 정보를 사용하여 관련된 연산을 수행하는 클래스입니다.

2 멤버 함수 목록
아래는 주요 기능별로 정리된 멤버 함수 목록입니다. 각 함수의 상세한 파라미터 설정은 FLImaging® API 레퍼런스를 참고 바랍니다.
1. 베지어 곡선의 구조 및 길이 관리
GetSectionLength
: 섹션의 길이 가져오기GetSectionCount
: 베지어 곡선의 섹션 개수를 출력
2. 베지어 곡선의 기하학적 계산 및 정보 확인
GetShortestDistance
: 한 점에서 가장 가까운 거리 출력GetClosestPoint
: 특정 점에서 가장 가까운 베지어 곡선 위의 점 계산GetPoint
: 특정 섹션의 위치 값에 해당하는 점 반환MakeCutBezierQuarticCurve
: 매개변수를 기준으로 잘라낸 베지어 곡선 생성IsSelfIntersection
: 베지어 곡선이 스스로 간섭이 발생하는지 판별
3. 베지어 곡선의 매개변수 값 관리
SetStartPosition
: 베지어 곡선의 시작 구간에서 시작점의 매개변수 값 설정하기GetStartPosition
: 베지어 곡선의 시작 구간에서 시작점의 매개변수 값 얻어오기SetEndPosition
: 베지어 곡선의 끝 구간에서 끝점의 매개변수 값 설정하기GetEndPosition
: 베지어 곡선의 끝 구간에서 끝점의 매개변수 값 얻어오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