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oxel Grid 3D
1 개요
입력 받은 포인트 클라우드를 샘플링하는 알고리즘입니다다.
2 알고리즘 상세 설명
Source Object | 0.01 | 0.03 | 0.05 |
---|---|---|---|
![]() |
![]() |
![]() |
![]() |
Fig. 샘플링 결과
3 파라미터 설정
-
SetSamplingDistance(float f32SamplingDistance)
- 샘플링 거리를 설정합니다.
- Default Value : 0.03
- Recommended Value : 0.005, 0.008, 0.01, 0.03, 0.05
-
SetSamplingMethod(ESamplingMethod eMethod)
- 샘플링 방법을 설정합니다.
- Nearest : 그리드 셀의 평균 점과 가장 가까운 실제 점으로 샘플링합니다.
- Mean : 그리드 셀의 평균 점으로 샘플링합니다.
4 예제 코드
CVoxelGrid3D voxelGrid3D;
CFL3DObject floSource;
CFL3DObject floDestination;
voxelGrid3D.SetSourceObject(floSource);
voxelGrid3D.SetDestinationObject(floDestination);
voxelGrid3D.SetSamplingDistance(0.05f);
voxelGrid3D.SetSamplingMethod(CVoxelGrid3D::ESamplingMethod_Nearest);
voxelGrid3D.Execute();