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witch Axes 3D

1 개요

서로 다른 좌표축의 순서를 전환하는 알고리즘.

2 알고리즘 상세 설명

Source Data Result Data
Source Data Result Data
좌표축의 순서 및 부호를 전환하는 알고리즘입니다. X, Y, Z축 각각을 ±X, ±Y, ±Z 축 중 하나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. 최대 하나의 축을 나머지 두 축으로부터 연역하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.

3 파라미터 설정 및 사용 방법

다음 함수들을 사용하여 카메라의 위치 및 방향을 지정합니다.

4 예제

CSwitchAxes3D SwitchAxes3D;

CFL3DObject floSource;
CFL3DObject floDestination;
floSource.Load(L"C:/Users/Public/Documents/FLImaging/ExampleImages/DistanceTransform3D/binary-vertex.ply");
SwitchAxes3D.SetSourceObject(floSource);
SwitchAxes3D.SetDestinationObject(floDestination);

CSwitchAxes3D::EAxisMapping eToX = CSwitchAxes3D::EAxisMapping_From_PX;
CSwitchAxes3D::EAxisMapping eToY = CSwitchAxes3D::EAxisMapping_From_PZ;
CSwitchAxes3D::EAxisMapping eToZ = CSwitchAxes3D::EAxisMapping_Deduce;
bool bLeftHanded = false;
SwitchAxes3D.SetAxisMappings(eToX, eToY, eToZ, bLeftHanded);
SwitchAxes3D.Execute();

CSwitchAxes3D SwitchAxes3D = new CSwitchAxes3D();

CFL3DObject floSource = new CFL3DObject();
CFL3DObject floDestination = new CFL3DObject();
floSource.Load("C:/Users/Public/Documents/FLImaging/ExampleImages/DistanceTransform3D/binary-vertex.ply");
SwitchAxes3D.SetSourceObject(ref floSource);
SwitchAxes3D.SetDestinationObject(ref floDestination);

CSwitchAxes3D.EAxisMapping eToX = CSwitchAxes3D.EAxisMapping.From_PX;
CSwitchAxes3D.EAxisMapping eToY = CSwitchAxes3D.EAxisMapping.From_PZ;
CSwitchAxes3D.EAxisMapping eToZ = CSwitchAxes3D.EAxisMapping.Deduce;
bool bLeftHanded = false;
SwitchAxes3D.SetAxisMappings(eToX, eToY, eToZ, bLeftHanded);
SwitchAxes3D.Execute();
SwitchAxes3D = CSwitchAxes3D()

floSource = CFL3DObject()
floDestination = CFL3DObject()
floSource.Load("C:/Users/Public/Documents/FLImaging/ExampleImages/DistanceTransform3D/binary-vertex.ply")
SwitchAxes3D.SetSourceObject(floSource)
SwitchAxes3D.SetDestinationObject(floDestination)

eToX = CSwitchAxes3D.EAxisMapping.From_PX
eToY = CSwitchAxes3D.EAxisMapping.From_PZ
eToZ = CSwitchAxes3D.EAxisMapping.Deduce
bLeftHanded = False
SwitchAxes3D.SetAxisMappings(eToX, eToY, eToZ, bLeftHanded)
SwitchAxes3D.Execute(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