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eripheral Luminance
1 개요
Peripheral Luminance 알고리즘은 측정 영역과 주변 영역의 휘도의 차이에 대한 비율 구하는 알고리즘입니다.
입력한 영역에 대해 밝기 평균 값과 주변 영역에 평균에 차이에 대한 비율을 알려줍니다.
2 알고리즘 상세 설명
알고리즘 동작 결과 | |
---|---|
![]() |
![]() |
휘도 차이에 비율을 나타냅니다.
입력한 두께 만큼에 범위에 휘도 평균을 비교하여 각 영역 별로 비율을 계산합니다.3 파라미터 설정 및 사용 방법
- 세팅 함수
SetThickness
- 비교한 두께를 설정합니다.
- 결과 함수
GetResult
휘도 변화의 비율을 얻어오는 함수
4 예제 코드
CPeripheralLuminance peripheralLuminance; // 알고리즘 객체 생성
CFLImage fliSourceImage; // 이미지 객체 생성
CFLFigureArray flfMeasurementRegion; // 검출 영역 객체 생성
fliSourceImage.Load(L"D:/Bolt.flif"); // 이미지 파일 로드
peripheralLuminance.SetSourceImage(fliSourceImage); // 이미지 설정
// flfMeasurementRegion 객체에 검출 영역 입력 필요합니다.
peripheralLuminance.SetMeasurementRegion(flfMeasurementRegion); // 검출 영역 설정
peripheralLuminance.Execute(); // 알고리즘 동작
CFLArray<double> flaResult; // 결과를 받아올 객체 생성
peripheralLuminance.GetResult(flaResult); // 휘도 차이 비율 결과 가져오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