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npainting Fast Marching Method

1 개요

Inpainting Fast Marching Method 알고리즘은 Fast Marching Method를 사용하여 손상된 데이터를 유효한 주변 값을 통해 인페인팅하는 알고리즘입니다.

2 알고리즘 상세 설명

이미지의 손상, 열화 또는 누락된 픽셀을 주변 픽셀로 채워 전체 이미지를 표시하는 인페인팅을 수행합니다.

알고리즘 동작 결과
원본원본 이미지 결과인페인팅 결과
Fig. 보정 결과

3 파라미터 설정 및 사용 방법

4 예제 코드

// 알고리즘 객체 생성합니다.
CInpaintingFastMarchingMethod InpaintingFMM;

// 이미지를 입력합니다.
CFLImage fliSourceImage;
fliSourceImage.Load(L"C:/owl.flif");
InpaintingFMM.SetSourceImage(fliSourceImage);

// 인페인팅 영역을 설정합니다.
InpaintingFMM.SetPaintingRegion(pFlfPaintingRegion);

InpaintingFMM.SetEpsilon(6); // 인페인팅에 사용될 픽셀 반경 값 입력

InpaintingFMM.Execute(); // 알고리즘 실행
// 알고리즘 객체 생성합니다.
CInpaintingFastMarchingMethod InpaintingFMM = new CInpaintingFastMarchingMethod();

// 이미지를 입력합니다.
CFLImage fliSourceImage = new CFLImage();
fliSourceImage.Load("C:/owl.flif");
InpaintingFMM.SetSourceImage(ref fliSourceImage);

// 인페인팅 영역을 설정합니다.
InpaintingFMM.SetPaintingRegion(pFlfPaintingRegion);

InpaintingFMM.SetEpsilon(6); // 인페인팅에 사용될 픽셀 반경 값 입력

InpaintingFMM.Execute(); // 알고리즘 실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