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keleton
1 개요
이미지 내에서 유효한 픽셀이 있는 구간의 중심을 이어 만든 뼈대를 이진화 이미지로 추출하는 알고리즘입니다.
2 알고리즘 상세 설명
이미지 내에서 유효한 픽셀이 있는 구간의 중심을 이어 만든 뼈대를 이진화 이미지로 추출하는 알고리즘입니다.
특정 객체 형태로 제한하고 싶을 때 해당 부분을 이진화하여 사용하게 되면 더 나은 뼈대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.
Source Image | Destination Image |
---|---|
![]() |
![]() |
Fig. 알고리즘 실행 결과
3 파라미터 설정 및 사용 방법
멤버함수 | 파라미터 | 설 명 | ||
---|---|---|---|---|
EnableGenerateResultVector | bool | bGenerateResultVector | IN | 결과 벡터 생성 유무를 설정합니다. |
GetResultVector | CFLFigureArray | flfaResultVector | OUT | 결과 벡터를 가져옵니다. |
4 예제 코드
CSkeleton Skeleton;
CFLImage fliSourceImage;
CFLImage fliDestinationImage;
Skeleton.SetSourceImage(fliSourceImage);
Skeleton.SetDestinationImage(fliDestinationImage);
Skelegon.EnableGenerateResultVector(true);
Skeleton.Execute();
CFLFigureArray flfaResultVector;
Skeleton.GetResultVector(flfaResultVector);