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keleton

1 개요

이미지 내에서 유효한 픽셀이 있는 구간의 중심을 이어 만든 뼈대를 이진화 이미지로 추출하는 알고리즘입니다.

2 알고리즘 상세 설명

이미지 내에서 유효한 픽셀이 있는 구간의 중심을 이어 만든 뼈대를 이진화 이미지로 추출하는 알고리즘입니다.
특정 객체 형태로 제한하고 싶을 때 해당 부분을 이진화하여 사용하게 되면 더 나은 뼈대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.

Source Image Destination Image
Source Image Destination Image
Fig. 알고리즘 실행 결과

3 파라미터 설정 및 사용 방법

멤버함수 파라미터 설 명
EnableGenerateResultVector bool bGenerateResultVector IN 결과 벡터 생성 유무를 설정합니다.
GetResultVector CFLFigureArray flfaResultVector OUT 결과 벡터를 가져옵니다.

4 예제 코드


CSkeleton Skeleton;

CFLImage fliSourceImage;
CFLImage fliDestinationImage;

Skeleton.SetSourceImage(fliSourceImage);
Skeleton.SetDestinationImage(fliDestinationImage);
Skelegon.EnableGenerateResultVector(true);
Skeleton.Execute();

CFLFigureArray flfaResultVector;
Skeleton.GetResultVector(flfaResultVector);

CSkeleton Skeleton = new CSkeleton();

CFLImage fliSourceImage = new CFLImage();
CFLImage fliDestinationImage = new CFLImage();

Skeleton.SetSourceImage(ref fliSourceImage);
Skeleton.DestinationImage(ref fliDestinationImage);
Skeleton.EnableGenerateResultVector(true);
Skeleton.Execute();

CFLFigureArray flfaResultVector;
Skeleton.GetResultVector(out flfaResultVector);